본문 바로가기
꿈이야기

아이를 잃어버리고 찾아헤메는 아이꿈해몽

by 무소유행복 2019. 11. 12.
728x90
반응형

아이를 잃어버리고 찾아 헤메는 아이꿈해몽

 

평소 꿈을 자주 꾸는데 가끔 이상한 꿈을 꾸고나면 기분이 찝찝합니다

얼마전에는 제가 살던 고향꿈을 꾸었었는데 제가 아이를 데리고 다니더라구요

제가 놓지도 않았는데 어디서 아이가 생겼더라구요

근데 꿈속에서 강물을 걸어가다가보니 아이 신발이 없어져서 한참을 찾으러 다녔는데

겨우 신발을 물에서 건졌습니다

꿈속에서 신발 잊어버리면 돈 나간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있어서 ㅠㅜ

 

 

 

겨우 신발을 찾아 다행이란 생각으로 가려는데 갑자기 아기가 안보이기 시작했어요

그때부터 아기를 찾느라 엄청 헤메였습니다 꿈에서 아이를 보는꿈은 근심걱정이라고 하는데

꿈에서 마치 제 아이처럼 그렇게 찾아헤메었죠

잘못된건 아닌지 마냥 울며 하루종일 아이를 찾아헤메였죠

그아직도 그때 생각이 나는데 꿈이지만 아이를 못찾은게 한이되더라구요

아이꿈해몽을 찾아보니 저처럼 비슷한 꿈은 많이 있던데 모두 안좋은 꿈이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맞는 말이였죠 정말 그날 돈이 쑥 나가는 일이 생겼어요

동생이 오토바이를 사달라고 하길레 정말 큰 돈이 쑥 빠지더라구요

물론 12개월 카드할부했지만  꿈이지만 정말 신기합니다

어떻게 그렇게 돈이 나갈수있는건지,,,,꿈속에서 아이는 근심걱정이라고 하더니 정말

돈 많이 나가서 걱정했었습니다 ㅠㅜ꿈이 정말 맞는지 아는지는 모르겠지만 저에게 12개월

할부는 엄청난 부담이거든요 ㅠ괜히 그런 꿈을 꾸어서 마음이 찝찝하더라구요 ㅠ

하지만 남도 아니고 가족들 일이라 어쩔수없지만 하여간 아이꿈을 절대 꾸지마세요 ㅠ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