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홍현희와 제이쓴 나이 학력 카페 위치 벌써 건물주되다~

by 무소유행복 2020. 12. 4.
728x90
반응형

홍현희와 제이쓴 나이 학력 카페 위치 벌써 건물주 되다~

 

추운 겨울에는 이렇게 훈훈한 이야기들이 많이 들렸으면 좋겠어요 결혼 후 방송활동에 매진하던 두 사람~ 홍현희와 제이쓴이 건물주가 되었다는 소식 여러분들도 들으셨죠~~~ 부모님 도움 없이 샀다고 하니 더 대견한 일이네요

 

 

홍현희가 제이쓴을 개그우먼 김영희와 함께 인테리어 관련 일을 문의하러 갔다가 두 사람이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인연이 되어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 홍현희 결혼한다는 소식 들었을 때 깜짝 놀랐고

제이쓴이라는 사람과 결혼하고 방송에 출연했을 때 더 놀랐어요~ ㅎ

 

 

 

 

 

생각보다 핫하고~ 세련된 스타일에 놀랐는데 제이쓴은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 디자인과 겸임교수라고 합니다

말하자면 제이쓴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두 사람 결혼해서 '아내의 맛"에 출연해 지금까지 방송활동하면서 "나 혼자 산다" "아는 형님"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이렇게 노력해서 모아 부모님 도움 없이 건물을 샀다고 합니다

 

 

제이쓴 본명은 연제승이며 나이는 만 33세로 1986년 12월 27일생입니다

홍현희와 2018년도에 결혼해 아직 아기는 없으며 학력은 천안고등학교 화공과를 졸업하고

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다고 하는데 대학에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찾기 어렵네요

제이쓴이라는 예명은 호주에서 생활할 때 부르기 어려워 제이쓴이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하죠



 

 

저도 그동안 홍연희 씨를 많이 봤어요

오래전부터 방송 출연했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처럼 큰 인기를 없었기 때문에 예능감에 대해

전혀 몰랐었는데 지금 알고 보니 엄청 웃기시더라고요

 

 

요즘 제이쓴 홍현희 부부 이야기를 보려고 아내의 맛 재방송 열심히 보고 있어요

"아내의 맛"에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와 함진아비 이야기를 주로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최근 1회부터 재 신청하고 있거든요~ ㅎㅎㅎㅎ

 

 

 

 

 

최근 건물주가 된 건물은 마포구에 있는 단독주택이고 홍현의는 건물이 아니라 그냥 옛날 구옥이라고 하면서

아마 여러분들 중 가장 싼 집일 거라고 하면서 투자목적이 아닌 생활 목적이며 카페 운영할 장소라고 합니다

 

 

명의는 공동명의로 5:5 제이쓴은 처음 구입한 집이라 밥 안 먹어도 배가 부르고 

결혼식도 부모님 도움 없이 두 사람이 했고 재산 또한 두사람이 모아 건물을 사게 되었다고 하죠

두사람 사이에는 아직 아이가 없는데 제이쓴 부모님은 아이가  있었으면 하며 가끔 간접적으로

표현하시는데 이에 제이쓴은 더 이상은 간섭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선을 그었는데

 

 

결혼할 생각조차 없었고 홍현희와 결혼할 때 많이 반대했던 모양입니다

그래서 결혼 생각 없던 제이쓴이 결혼까지 했는데 더 이상 바라는지 말라고 했는데 기분 나쁘게

하지 않았고~~ 그냥 했는 말이겠죠~ ㅎ

아직은 왕성하게 활동할 시기이고 부모님 입장에서는 한 살 더 먹기 전에 아기 낳았으면

하는 마음이고~ 서로의 생각이 다를 뿐~~~ 

 

 

 

 

 

홍현희는 1982년 5월 10일 생으로 나이는 39세~

제이쓴 보다 4살 연상이네요~ 고향은 서울이고 학력은 서울영동여자고등학교 졸업했고

예전에 제약회사에 근무했던 경험이 있다고 하죠

 

 

두 사람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은근슬쩍 홍현희를 좋아하는 마음이 방송 중에 보이는데 홍현희는 언제 어디서든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늘 즐겁게 방송하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몰라도 항상 당당하고요~ ㅎ 앞으로 알콩달콩 재미있게 잘 사시기 바라고

카페 오픈 후 번창하시기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