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경림 남편 나이 직업 학력 아들

by 무소유행복 2021. 4. 6.
728x90
반응형

박경림 남편 나이 직업 학력 아들

 

아직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박경림~ 방송에서는 자주 볼 수 없지만 각종 쇼케이스에서 볼 수 있는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다양한 진행을 맡으며 아내로서 엄마로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박경림은 예능이나 MC뿐 아니라 시트콤에도 출연했던 배우이며 모두가 잘 아시는 "시트콤"에

출연해 활동했으며 배우 조인성과 양동근 등 그리고 유재석이나 박수홍 등 많은 분들과 유대관계가 좋으신데요

 

 

 

 

컬컬한 목소리에 어떤 상황에서도 이끌고 나갈 수 있는 파워가 있었고 능력이 있었던 박경림

박경림은 원래 박수홍의 팬클럽 회장이었고 지금도 여전히 아저씨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한 게 계기가 되어 이후 사각 공주 , 사각턱 등의 별명을

가지면서 90년대 말부터 왕성한 활동을 하기 시작했으며 입담이 좋고 박수홍과는 박남매로 "박고태'로

결성해 고속도로 테이프 만들기 프로젝트로 활동하기도 했었고 박경림은 본인 노래 

"착각의 늪"이라는 노래로 가수로 활동도 했었죠

 

 

박경림은 마당발로 많은 인맥을 자랑하는데요

이휘재와는 고등학교 시절 알고 지내던 사이며 박수홍과는 라디오 프로그램도 함께 했으며

너무 친해 한때는 두 사람 스캔들까지 나오곤 했었지만 워낙 친한 사이라~ 지금도 박남매로 유명한데

박경림 남편은 박수홍과 함께 하던 프로그램 상대 짝을 찾아 주던 프로그램에 출연해 두 사람이 만났어요

 

 

프로그램을 마치고 뒤풀이 모음에서 두 사람이 만나서 알게 되었고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는데

남편 나이는 박경림보다 한 달 어리고 직업은 한국 유명기업에 근무하고 있으며 고려대 재료공학부를 졸업했으며

2007년도에 결혼해 아들 한 명이 있으며 지금까지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박경림을 라디오스타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박경림이 전성기 시절에 연예대상으로 최연소 수상을 하기도 했으며 최연소 기록은 아직도 깨지 못하고 있다고 하죠

최고 MC로 유명했던 박경림~

 

 

박경림은 영화 제작발표회나 쇼케이스 그리고 시사회의 MC을 하고 있으며 사전에 영화에 대한

사전 정보도 미리 공부해 오고 아무래도 MC로 오랜 경험이 있으며 워낙 친화력이 좋아 많은 연예인들과 잘 알고 있죠

데뷔 후 여러 분야에서 활동했던 박경림~ 

 

 

 

30년 동안 박경림이 본 박수홍은 늘 한결같은 사람이라고 표현하고 당대 최고였던 차태현, 비, 박효신 그리고 조인성과

스캔들이 났었다고 하며 이 또한 마당발의 위력 때문 아닐까요~ ㅎㅎㅎㅎ

그런 스캔들이 나는 이유는 일명 "박스협' 이 있었기 때문인데 박경림 스캔들 추진협회 응원으로~ ㅎㅎㅎ

그런 일들이 생겼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지나간 시간을 누구에게나 재미있는 기억으로 남아 있는데 박남매는 특히 더 그런 듯하네요

최근 박수홍의 안타까운 일들로 인해 잠시나마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방송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고 아이도 잘 키우시고~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