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최용수 나이 프로필 아내(부인) 전윤정

by 무소유행복 2021. 11. 1.
728x90
반응형

최용수 나이 프로필 아내(부인) 전윤정 

 

최용수 축구도 잘했고 감독도 잘하고~ 해설도 재미있게 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성격도 좋아 팬이 되었는데요

그동안 저는 늘 과묵하고 무뚝뚝한 최용수라 생각했는데 와카남을 보니 배꼽 잡겠더라고요 ㅎ



 

 

더구나 아내(부인) 전윤정을 잘 만났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까다롭지 않고 착해보이고

최용수를 위하는 모습도 보기 좋았고 아내 전윤정 팬이 되었습니다 ㅎ

 

 

최용수 프로필은 1971년 9월 10일생으로 나이 50세

출생지는 부산직할시 동래구이며 키 184cm에 은퇴 후 축구감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8년 sbs 축구 해설가로도 활동했었죠

 

최용수의 축구는 <독수리>라고 불릴 만큼 우리나라 대표 스트라이커였으며 돌격대장의 괴력을 보여준 축구 선수입니다 무엇보다 1998년 국가대표로 프랑스 월드컴 아시아 최종예선에서 큰 활약을 펼쳤으며 2001년 일본 J리그에서도

큰 활약을 펼쳤던 선수 입니다

 

 

 

 

최용수 가족은 아내와 아들 딸이 있으며 2005년 미스코리아 광주 진 출신의 임남희와 결혼하고 1년 3개월 만에 이혼했으며 전윤정과는 2007년 재혼했고 아들과 딸을 낳아 예쁘게 키우고 있죠~

최용수의 일상생활을 보니 아이들과 잘 지내고 부인과 너무 재미있게 지더라고요 ㅎ

그리고 무엇보다 순수한 아내 전윤정은 최용수는 여전히 사랑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잘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모든 운동선수 아내가 그런 건 아니지만 운동신경이 꽤나 좋은 듯하고 무엇이든지 빼지 않고 잘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 자꾸 와카남을 보게 되네요

어제는 시골 생활하는 모습을 봤는데 최용수의 꿈이 귀농이라고 하며 후배 축구선수 안정환과의 케미를 보여주었는데

안정환도 선배 최용수는 어쩔 수 없나 봅니다 ㅎㅎㅎ



 

 

사실 저는 축구에 대해 정확하게 잘 몰라요

그리고 여자니까 아무래도 축구 관련 정보를 잘 모르지만 최근 와카남을 통해 이슈가 되고 있는 최용수와 부인 일상이

너무 재미있어 세세한 정보를 살펴봤는데요 저는 재혼한 것도 몰랐고 최용수가 이렇게 재미있는 감독인지도 몰랐어요 ㅎ

 

 

항상 무표정으로 있어 무뚝뚝하고 무서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따스하고 자상한 남편이자 아빠더라고요 ㅎ

더구나 예능에도 너무 잘 어울리고 가끔 성격이 기안 84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ㅎ

주변 눈치보다는 본인이 하고 싶은 이야기 다 하는 성격~~~

 

 

 

 

최용수는 연세대 졸업 

FC 서울 2011년~2016년  감독 장쑤 쑤닝 2016~2017년 감독 FC 서울 2018년~2020년 감독~

최용수는 은퇴 후 FC 서울 코치와 수석코치 그리고 감독생활을 하면서 작년에 심장수술을 받았다고 하는데

건강 관리도 잘하셔야겠어요

 

 

최근 왕성한 방송활동을 하면서 재미를 더해주는 최용수 전윤정 부부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