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우현 나이 학력 집안 아내 조련

by 무소유행복 2022. 3. 29.
728x90
반응형

우현 나이 학력 집안 아내 조련

 

연기파 배우 우현은 보기와 달리 금수저 라는 거 혹시 아시나요?

대학 전까지 소고기만 먹었고 돼지고기는 대학생 되고 먹어봤다고 하니 와우~

얼마나 부잣집인지 아시겠죠 ㅎ 저도 깜짝 놀랐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배우 우현 나이 학력 집안과 아내 프로필 관련 정보입니다

우현은 광주광역시 출생이고 가족은 아내 조련과 아들 2001년생 우준서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로는 배우 이대연과 안내상이 있으며 우현 아닌 57세로 1964년생입니다

1998년 연극 "라이어"를 통해 데뷔했고 종교는 개신교 <침례교>라고 하네요

 

 

배우 우현 학력은 전남고등학교 졸업 한신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중퇴 연세대학교 신과대학 신학 학사 졸업이고

현재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우현은 민주화 운동에 참여했고 민주화 이후 배우로 활동했으며 90년대 신촌에서 <지리산>이라는 

주점을 운영하기도 했으며 동문인 연세대학교 운동권 학생들이 많이 찾았던 술집이고 이후 술집을 해서

번 돈으로 <라이어> 포함 3편의 연극을 기획하면서 제작했다고 합니다

 

 

배우 우현의 아버님이 의사이면서 병원장이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부터 유복하게 자란 우현은 대학 전까지 소고기만 먹고 자랐으며 항상 용돈 300만 원씩 가지고

다녔을 정도로 부유하게 살았습니다



 

 

아버지도 의사이고 아무래도 분위기상 공부를 안 할 수가 없었다고 하고 보통은 부모님 따라 의사가 되던지 하는데

우현은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현 아내 조련은 배우였으며 방송에서 보셨듯 상당한 미인이더라고요

연애할 때는 우현이 더 좋아했는데 결혼 후에는 아내가 우현을 더 좋아한다고 하네요 ㅋ

 

 

우현은 늘 사람을 즐겁게 해주는 마력의 소유자인 듯싶어요

방송을 보셔서 알겠지만 늘 유쾌하고 젊은이들과 공감할 수 있는 춤과 노래 실력도 좋아요

 

 

 

 

노안역을 대표하는 우현이지만 박진영 춤을 멋지게 추는 50대 후반 배우는 흔치 않을 거라 생각해요

배우 우현 나이 학력 가족 프로필 관련 이야기 드렸는데 제가 바라는건 

배우로도 잘하시지만 각종 예능에 다양하게 출연해 재미를 더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