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만물상 만능물티슈 만드는법과 활용하기

by 무소유행복 2020. 3. 5.
728x90
반응형

만물상 만능물티슈 만드는법과 활용하기

 

가끔 집안일을 할때 짜증날때가 있는데 특히 찌든때를 제거하려면 엄청 힘들고 어렵습니다 그럴때 유용하게 이용할수있는 만능물티슈나 세제등을 찌든때 제거에 많은 도움이 되는데 저는 이엠도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이용하고 있는데 주방이나 세탁 그리고 화초등을 가꾸는데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제가 집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는 만능물타슈~~~

다른건 몰라도 우리집에는 이엠과 만능물티슈는 늘 있어야 하는데 얼마전 만들어 놓은 만능물티슈 한팩을 

동생 주었더니 또 만들어 달라고 하네요~

부랴 부랴 물티슈 몇개사서 준비해봤어요~

만능물티슈에 피요한 재료도 간단한데 집에 다 있는 재료입니다~

 

재료

물1 : 베이킹소다 1 ; 주방세제 1 : 식초 3/1

 

 

 

 

만능물티슈 만드는법

 

1) 그릇은 처음부터 큰걸 이용해야 합니다

베이킹소다로 인해 많이 부풀어 오르기 때문에 큰 용기를 이용해야해요

2) 물과 베이킹소다 그리고 주방세제의 비율을 동일하게 1:1:1 이며 식초는 3/1만 넣어 섞어 줍니다~

 

3) 뽀그르르~~~ ㅎㅎㅎㅎ 엄청 부풀어 오릅니다 ㅎ

 

 

4) 물티슈에 부어야 하는데 되도록 물티슈를 3/1 쓴 다음에 부어주시는게 좋습니다



 

 

5) 만능물티슈가 만들어지는 순간!!!! ㅎㅎㅎ

만능세제를 부은후 조물조물 주물러줍니다~~

 

6) 창고에 넣어두었더니 ㅠㅜㅜㅜ먼지와 찌든때가 한가득 ㅠㅜㅜ

 

 

7) 쓱삭~~ 문질러 주면 되구요~~~

 

 

 

 

8) 쨔잔~~~ 반짝 반짝~ 얼마나 깨끗하고 잘닦이던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만물상을 보고 생활에 필요한 여러가지 지혜를 활용하는데 다른건 몰라도 만물상에서 방송했던 만능물티슈 완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