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육이

선인장과 다육이 종류

by 무소유행복 2019. 11. 7.
728x90
반응형

선인장과 다육이 종류

 

 

가끔 재래시장은 가는데

항상 그자리에서 다육이와 선인장을

파는 사람이 있습니다

차를 이동해서 장사를 하시는 사장님이신데

그집 식물들을 항상 신선합니다

건강하게 잘자라는 모습이 다른

꽃집과는 다르더라구요

저는 사지않아도 항상 구경만해도

기분좋다는 사장님도 좋습니다

 

 

 

많은 다육이와 선인장 종류가 있는데

대부분 집에 하나정도 가지고 계시는

종류일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이런걸 보면 자꾸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

 

이쁘고 신기한것들이 많아

구매욕을 일으키지만 그래도 저는 항상

자제를 잘하는편이라 이번 가을에는 

꽃피는 선인장 하나 키울려고 합니다

잘 키울수있늘지는 모르겠지만 하여간

시도는 해볼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