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김현중 나이 학력 여자친구과 아이

by 무소유행복 2020. 9. 3.
728x90
반응형

태풍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부네요 다행이 큰 피해없이 지나갔는데 곧 또 다른 태풍이 다시 온다고 하는데 올해 날씨 정말 이상하네요 ㅠㅠㅠ비오는 날도 많았고 ,,,,,하지만 오늘도 나의 일상은 반복되네요~ 오늘은 예전에 제가 좋아했던 가수겸 배우 김현중 나이 학력 과거 아이등에 대해 정리해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잘생긴 외모에 꽃미남인 김현중~

한때는 꽃보다 남자를 통해 많은 여심을 사로잡았던 배우이자 SS501 가수로서~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입니다

하지만 여자친구 문제가 붉어져 나오면서 큰 이슈를 남겼고 이후 음주논란으로 방송계에서

멀어졌는데 가끔 아쉽단 생각이 들때도 많은데 다행이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근황을 알수 있어서 반갑더라구요

 

 

 

 

김현중은 올해나이 34세로 1986년 6월6일생이죠

데뷔시기는 2005년 SS501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시트콤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를 통해

연기실력을 보여주었으며 그후로도 영화와 음악방송MC등 활발한 활동을 했습니다

학력은 서울영동고등학교를 중퇴하고 한양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 음악전공을 했으며

현재  1인소속사 헤네치아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꽃보다 남자는 제4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인기상을 받았으며 제45회 백상예술대상 TV부분에서 인기상등

많은 수상기록을 세웠으며 이후에도 "장난스런 키스"로 MBC연기대상까지 수상했던 배우입니다



 

 

하지만 여자친구 문제로 이슈가 되었고 사건인즉슨

여자친구가 폭행과 상해죄로 고소를 했지만 재판결과는 김현중이 승소했고 여자친구에게는 

벌금형이 내려졌었죠

 여자친구는 김현중의 아이를 임신했으며 유전자 검사에서 김현중과 99.999%까지 맞는걸로 확인되었고

이후 아이의 양육비와 양육권등 모든 책임을 지겠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런 일을 회복하는 기간중 다시 음주음전 논란으로 차갑게 식은 민심을 되돌리기 어려웠죠

김현중의 롤모델을 서태지씨이며 그의 노래를 들으면서 가수꿈을 키웠고 잘생긴 외모는 어디서든 빛을

발하는데 그런 그를 같은 그룹 맴버 김정민의 소개로 오디션을 보게 되고 결국 ss501의 맴버가 되었습니다

 

 

 

 

얼마전 제주도에서 식당 주방장을 응급처지해서 살린 기사가 나왔습니다

당황하지 않고 차분하게 응급조치를 한덕분에 의식이 돌아오셨는데 이런 훈훈한 미담으로 제가 더 기분 좋더라구요

그동안 긴시간 슬럼프가 많았던 김현중 이제는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도

다시 만날것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