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보자

달고나 커피 만드는법

by 무소유행복 2020. 2. 29.
728x90
반응형

얼마전 생활의 달인을 보고 달고나 커피가 만들고 싶었습니다 평소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사실 원두보다는 커피믹스 한잔 마시는걸 더 좋아하는데 평소 커피를 즐겨 마시지는 않지만 하루에 두잔정도는 항상 마시거든요~ 근데 달고나처럼 만들어서 커피를 만들어 마시면 그렇게 맛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

 

 

달고나 커피 재료

카누 1+설탕1+ 물

 

 

 

 

카누랑 일반 믹스커피 두가지는 이용해 만들어 봤는데요

먼저 카누1봉과 설탕 1스푼을 넣어 만들어봤어요

근데 처음부터 양을 너무 작게 한건지,,그릇에 묻어요 ㅎㅎㅎ양이 작아서 ㅎ

 

 

ㅋㅋㅋ 평소 요리는 잘 못하지만 만드는걸 좋아하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카누 2개을 이용해 만들걸 그랬어요

좀 지저분해보이죠 ㅎ

그것도 큰 수저로 ㅎㅎㅎㅎ팔이 빠지도록 휘리릭~ 휘리릭~~

 

 

ㅎㅎㅎ 색깔이 조금씩 바뀌어가네요 ㅎㅎ

신기하죠? 제가 생각해도 신기하네요~ ㅎ



 

 

헉!! 달고나 색깔처럽 변했어요~ ㅎ

달고나 커피 완성해가요~ ㅎ

 

 

아이고,,팔이야~ 처음이라 그런지 요령이 없네요 ㅎ 

 

 

위에 달고나 커피는 카누를 이용했지만 지금 보는 커피는 믹스커피를 이용했어요

 

 

 

 

카누랑 믹스커피랑은 색깔이 많이 다르고 카누보다 생각보다 빨리 달고나 커피로 변하는군요~

 

에공,,,멋없게시리,,,,,  ㅎㅎㅎ

잘 섞은 달고나 커피는 우유에 넣고 휘리릭~ 젖어줍니다~ ㅎ

 

팔아프게 저어야해요 아니면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 따뜻하게 풀어주면 빨리 섞이구요

 

달고나 커피 성공~~ ㅎㅎㅎ

 

음....맛은 나름 괜찮은데 비쥬얼이 영~ ㅎㅎㅎㅎ

처음이라 그렇겠죠~ 두번째는 더 잘만들수있을것 같아요~ 냠냠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달고나 커피 만드는법 보기보다 쉽쥬~~~

 

 

 

반응형

댓글